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전 주문건을 취소하면서 문자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해당 제품의 재고가 소진되어 주문 취소를 도와드렸었습니다.
재주문해주셨을 때에는 주문이 가능했으나 그때 당시에도 재고가 없어 출고를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현재 해당 제품의 리뉴얼이 진행중으로 재입고 예정일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송장을 등록하기 전 주문 취소로 처리를 도와드렸어야 했는데 처리하는데 있어서 누락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주문 주신건은 저희쪽에서 취소 처리로 도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금 배송중 뜨는데 아직 발송전인거죠?? 언제 재입고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